천기염 세안킷트 (눈세정제) > 천기염상품

본문 바로가기


천기염상품
천기염상품
제목

천기염 세안킷트 (눈세정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04-13 19:38
조회 524회
첨부파일

첨부파일

본문

노안 (침침한눈)
우리들의 눈은 가까운것을 볼때 눈의근육(모양체근)이수축하여 안구의 렌즈인 수정체를두껍게하여초점을 맞춘다.
그런데 눈을 혹사한다든가 눈의노화가진행되면 눈의근육이피로해져 수정체의 탄력이 없어쳐서 조정력이 쇠하여 초점이 맞지않게 되어가며 눈이 침침해져가 까운것이 보이지 않게 된다.
이때는천기수(천기염을생수에녹인것-농도는일반적으로3%로하는데 환자의병의경중에 따라 조절한다.
기준은 눈이충혈이 와서 약간따갑게 느껴져야 효과가 더있다)를 만들어 세안킷(세안cup과 휴대용천기수병)의 세안컵4/3정도 부어 천기수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눈에 잘 맞추어 대고 
머리를 뒤로 젖혀상하좌우로 약3분간씩 눈동자를 돌리며 눈을 깜빠거리고 난 다음 반대눈을 한다(천기수세안법)
처음에는 눈이 쓰리지만 눈을 감고 잠시 가만히 안정한 뒤 눈을 떼보면 환하게 밝아지고 잔글씨가 눈에 확 들어온다.
이것은 눈의 피로가 없어질 뿐아니라 매일하면 눈의 노화를 늦추어 노안과 노인성백내장. 유행성결막염(아폴로눈병)포도막염 등에 효과가 있다.
시행 횟수는 필요시 하도록 하되 통상적으로는 아침자고 나서 곧,오후 4시전후,취침전등 하루3회가이상적이다

노인성백내장
백내장에는 여러가지종류가 있지만 가장흔한 것으로 눈의 노화에 의한것이다.
수정체에 뿌연흐린 물질
(단백질 물질)이 생겨서 시력이 떨어지고 더진행되면 눈의 가장자리부터 안쪽으로 하얗게 덮혀 버리는데 나중에는 아무것도 볼수가 없게 된다. 하얗게 된다해서 붙은 이름이다.
천기염의 나트륨성분이 이 흐린물질.단백질을 녹여 나고 천기염 자체성분이 혈행을 좋게하고 체액의 평행을 정비하여 세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효과가 있어 기능을 높여주게 된다.

상호 : 천기염010-4329-8990.1004114.co.kr대표 : 조정희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조정희사업자번호 : 114-10-36543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43.핸드폰 : 010)4329-8990이메일 : cjsrldua1@naver.com
COPYRIGHT 천기염.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Designed by Freep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