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염이란

본문 바로가기


천기염소개
  • 천기염이란

  • 오시는길

천기염이란

천기염이란

  • 천기염(天氣鹽)이란?
    천기염은 남미 안데스 고산에서 나는 소금들 중에서 약리성(藥理性)이 뛰어난 특정지역의 호수소금을 선별하여
    이 소금 안에 있는 남자의 정자수를 현격히 감소시키는 요오드 성분 등의 분리 기술 개발에 성공, 현지에서 OEM 생산하여 시판하게 된 약용소금입니다.
    이 천기염은 미국 FDA(식품의약국) 및 독일, 한국 식약청의 식염규격과 일본 약전(JP)의 주사용 약용 소금(Injectable Sodium Chloride)규격 제품입니다.
    특히 사람의 장기중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소장,대장에서 모든 영양소들이 소화되어서
    각자 장기로 가야하는데 숙변으로 대변으로 막혀 있어서 영양분이 흡수하지 못하면서 많은 병이 생긴다고 합니다.
  • 약리성의 원천은?
    강력한 양(陽)의 기운을 지닌 기소금(氣鹽)으로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⑴ 소금(Nacl)을 이루는 Na+(나트륨)과 Cl-(염소)의 결합 에너지(氣)가 다른 화기(火氣-음의 기) 소금(火鹽)과는 달리 강력한 우주의 양(陽)의 기(氣)로 된 소금(生鹽)이다.
    ⑵ 경이로운 대량의 각종 음이온 미네랄 함유-2800ppm의 인체 필수 미네랄(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함유
    ⑶ 음이온 유황 167ppm 함유. (다량의 Se, MSM)
    ⑷ 원적외선 방사율 91%
    ⑸ 미립자 천연 나노 물질
    ⑹ 10-8 가우스 초저주파 에너지 발생 - 자연치유(Natrural Therapy) 인체 자기 치유 자기장(磁氣場) 10-8 G, 40Hz under 발생
    ⑺ 원시적인 청정한 소금 - 3억년 전부터 대자연이 소금의 오염물질을 씻어내려 중금속, 간수, 다이옥신, 요오드, 수용성 찌꺼기가 없는 청정한 소금이다.
    이상 7가지가 현재까지 밝혀진 약리성 추정 원천이다.
  • 어디에 유용한가?
    ⑴ 정력증강 (정자수의 배증(倍增)과 튼튼하고 힘센 정자 충만)
    ⑵ 변비
    ⑶ 숙취해소
    ⑷ 원기회복(마시는 고단위 링겔 주사)
    ⑸ 장(腸) 청소
    ⑹ 치주염, 풍치, 흔들리는 이, 충치예방
    ⑺ 유행성 결막염, 침침한 눈, 피로한 눈
    ⑻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⑼ 아토피 피부염
    ⑽ 알레르기성 비염, 축농증
    ⑾ 쉰 목과 성대보호
    ⑿ 자궁물혹, 자궁근종, 질세정
    ⒀ 위염, 장염
    ⒁ 기타
  • 천기염은 다른 소금보다 무엇이 좋은가?
    ⑴ 원료 소금 자체가 청정하다.
    죽염과 용융염은 그 원료염이 간수가 많고 각종 중금속 등에 오염되어 있으나 천기염은 3억년이란 긴 시간동안 노천의 대자연 속에서 그런 성분들이 깨끗이 씻겨져 청정하다.
    ⑵ 화염(火鹽)이 아니고 생염(生鹽)으로 좋은 에너지 덩어리이다? 새벽이 두렵다.
    물도 끓은 물보다는 생수가 좋고 음식도 화식(火食)보다 생식(生食)이 좋듯이 소금도 구은소금(온도에 관계없음) 보다 생소금이 좋다. 천기염은 그 자체가 태고의 청정함을 지녔기에 구을 필요가 없고, 굽지 않았기에 소금의 영양분들이 소실되지 않고 그대로 있다. 거기에다 고산호수에서 3억년 동안 태양과 별, 우주의 에너지를 받아 결정화(Crystalized)된 좋은 에너지(陽의 氣) 덩어리이다. 찌꺼기도 다이옥신도 고온 가열에 의한 에너지 변환(陰의 氣)도 없다.
    ⑶ 음이온화된 각종 인체필수 미네랄이 대단히 많다 - 유황함량도 167ppm이나 된다.
    인체에는 각종 미네랄이 꼭 필요하나 양이온 상태로 섭취하면 그 독성으로 몸을 해치는 역기능(부작용)이 있다. 그래서 이를분리시키기 위한 한 방법으로 고온 가열(약 1000℃ 내외로 용융-녹임) 방식을 택하기도 한다. 이 방식으로 좀 더 순수한 소금을 만들 수 있지만 이런 방식은 미네랄이 당연히 결핍된다. 오염된 물을 증류수로 만든 셈이다. 증류수만 먹고 살 수 있을까? 자연 생소금인 천기염에는 신비하게도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인체 필수 미네랄들이 인체에 독성이 없는 음이온 상태로 무려 2800ppm(소금 1kg 당 2.8g)이나 들어 있고, 그 중 유황성분이 167ppm이나 들어 있어 강력한 치유기능이 있다.
    ⑷ 천연 나노물질이다.
    물과 같이 소금도 분자가 작을 수록 에너지가 많고 세포 내로의 출입이 자유로와 제 기능을 다 할 수 있다. 일반 가열 소금은 소금의 분자들이 열에 녹아 불어 커진다. 천기염은 차가운 물 속에서 태양과 별들의 에너지로서 극히 미세한 소금 분자 결정이 이루어진 천연 나노 물질이다. 빠르고 놀라운 치유 효능을 보이는 것은 여기에 기인한다고 생각된다.
    ⑸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과 생체 Bio 초저주파 진동에너지 발생 - Natural Therapy
    다른 소금보다 월등히 높은 91% 원적외선 방사율! 다른 소금에 없는 10-8 G(가우스)와 0~4Hz 초저주파! 체내의 모든 부위를 활성화시켜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케하여 인체 스스로 질병을 치료하게 도와준다.
    ⑹ 뛰어난 약리성으로 대체의약의 중심물질이다.

상호 : 천기염010-4329-8990.1004114.co.kr대표 : 조정희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조정희사업자번호 : 114-10-36543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곰달래로 43.핸드폰 : 010)4329-8990이메일 : cjsrldua1@naver.com
COPYRIGHT 천기염.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제작 홍.련.닷.컴Designed by Freepik